본문 바로가기
영어

왕초보 엄마영어 _ 엄마의 일상표현 문장 30

by pinkmuhly 2022. 12. 14.
반응형

 

왕초보 엄마 영어_엄마의 일상 표현 문장 30

 

엄마들의 일상을 표현하는 문장 30개를 소개합니다. 

 

아침 기상부터 시작해서 마무리까지 하루 일상을 영어로 표현하는 노력을 기울여보세요.

자신이 하는 모든 행동을 어떻게 영어로 표현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면 

영어로 생각하는 능력이 커집니다. 

 

영어로 말하기 위해서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일단 입을 떼야합니다.

그리고 계속 사용해야 내 것이 됩니다. 

익숙해질 때까지 계속 반복해서 이야기해보세요. 

 

같은 내용의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편한 시간에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왕초보 엄마영어 _엄마의 일상 문장 30

 

 

1. 나는 아침에 일찍 일어납니다

1. I get up early in the morning

 

2. 나는 아침에 명상을 합니다. 

2. I do my meditation in the morning. 

 

※요가를 하다 : do yoga

 

 

3. 나는 세수를 하고 잠자리를 정리합니다.

3. I wash my face and make my bed.

 

※머리 감다 : wash one's hair

   이닦다 : brush one's teeth

   샤워하다 : take a shower

   목욕하다 : take a bath

   

 

4. 나는 아침식사를 준비합니다. 

4. I prepare breakfast. 

 

5. 나는 아이들을 깨웁니다. 

5..I wake up the children. 

 

6. 나는 아이들의 등교 준비를 돕습니다. 

6. I help children prepare for school. 

 

7. 나는 아이들을 차로 학교에 데려다줍니다. 

7. I ride the children to school. 

 

8. 나는 세탁을 합니다. 

8. I do the laundry. 

 

9. 나는 설거지를 합니다. 

9. I wash the dishes. 

 

10. 나는 쓰레기를 분리배출합니다. 

10. I separate and discharge the garbage. 

 

11. 나는 점심식사를 합니다. 

11. I have lunch. 

 

12. 나는 책을 읽습니다. 

12. I read a book. 

 

13. 나는 운동을 합니다. 

13. I work out. 

 

14. 나는 아이들을 위해 간식을 만듭니다. 

14. I make snacks for children. 

 

15. 나는 회사에서 열심히 일합니다. 

15. I work hard at the company. 

 

16. 나는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16. I meet my friends and have a good time. 

 

17. 나는 집에 돌아가는 길입니다.

17. I'm on my way back home. 

 

18. 나는 차로 아이들을 학원에 데려다줍니다. 

18. I ride my children to the academy. 

 

19. 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19. I have a good time with my family. 

 

20. 나는 아이들의 숙제를 체크합니다. 

20. I check the children's homework. 

 

21. 나는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 줍니다. 

21. I read books to children. 

 

22. 나는 차를 마십니다. 

22. I have a cup of tea.

 

23. 나는 피부관리를 합니다. 

23. I take care of my skin. 

 

24. 나는 집안의 경조사 행사를 체크합니다. 

24. I check the family celebrations. 

 

25. 나는 넷플릭스로 좋아하는 영화를 봅니다. 

25. I watch my favorite movie on Netflix. 

 

26. 나는 야식을 먹으며 축구경기를 봅니다. 

26. I watch a soccer game while eating a late night snack. 

 

27. 나는 엄마와 전화 통화를 합니다. 

27. I talk to my mom on the phone. 

 

28. 나는 인터넷 쇼핑으로 물건을 삽니다. 

28. I buy things through internet shopping.

 

29. 나는 취미로 그림을 그립니다. 

29. I draw pictures as a hobby. 

 

30. 나는 음악을 듣습니다. 

30. I listen to musi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