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왕초보 엄마영어 _ 영어로 자기소개 하기 문장 32

by pinkmuhly 2022. 12. 14.
반응형

왕초보 엄마영어 _ 영어로 자기소개 하기 문장 32

 

 

문화센터나 학원에 영어배우러 가시나요?

그렇다면 꼭 알아야 할 자기소개 영어문장입니다. 

 

영어로 말하기 위해서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일단 입을 떼야합니다.

그리고 계속 사용해야 내 것이 됩니다. 

익숙해질 때까지 계속 반복해서 이야기해보세요. 

 

같은 내용의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편한 시간에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 HI, Nice to meet you.

 

2. 제이름은 스텔라입니다.

2. My name is Stella.

 

3. 저는 30대 중반입니다. 

3. I'm in my mid-30s. 

 

I'm in my early 30s. 30대 초반입니다.
   I'm in my late 30s.  30대 후반입니다. 

 

 

4. 저는 3형제 중 막내입니다. 

4. I am the youngest of three brothers. 

 

I'm the eldest (oldest) son.
   I'm the second son.

 

5. 저의 아버지는 작년에 돌아가셨습니다.

5. My father passed away last year.

 

6. 저의 어머니는 잘 지내고 계십니다. 

6. My mother is doing well.

 

7. 저는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삽니다. 

7. I live with my husband and two children. 

 

8. 우리 가족은 4명입니다. 

8. There are 4 people in my family.

 

9. 저는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9. I have a son and a daughter. 

 

10. 아들은 중학생이고 딸은 초등학생입니다. 

10. My son is a middle school student and my daughter is an elementary school student. 

 

11. 고양이 한마리와 강아지 한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11. I have a cat and a dog. 

 

12. 그 동물들은 식구나 마찬가지입니다. 

12. The animals are like family members. 

 

13. 저는 초등학교에서 5년간 아이들을 가르쳤습니다. 

13. I taught children for 5 years in elementary school. 

 

14. 나는 5년 동안 회사원이었습니다.  

14. I've been an office worker for five years.

 

15. 저는 회사에서 일했었습니다. 

15, I used to work for a company.

 

16, 지금은 퇴사했습니다. 

16, I quit my job now. 

 

17, 지금은 육아휴직중입니다. 

17, I'm on parental leave now. 

 

18, 저의 전공은 교육학입니다. 

18, My major is education. 

 

19, 저의 취미는 그림그리기 입니다. 

19, My hobby is drawing pictures. 

 

20, 저는 수채화와 유화를 그립니다. 

20, I paint watercolors and oil paintings. 

 

21, 주로 자연을 소재로 그립니다 .

21, I usually draw nature as a subject.

 

22, 저는 책읽기도 좋아합니다. 

22, I also like reading books. 

 

23, 요즘은 자기계발서를 읽고 있습니다. 

23, I am reading self-development books these days. 

 

24, 좋은 책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24, Please recommend a good book if you have one.

 

25, 저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5, I like to cook. 

 

26, 저는 김치찌개를 잘 만듭니다.

26, I am good at cooking kimchi stew.

 

27, 저는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습니다. 

27, I have a barista license. 

 

28, 저는 베이킹도 좋아합니다. 

28, I also like baking. 

 

29, 가끔 가족에게 맛있는 쿠키나 빵을 만들어줍니다. 

29, Sometimes I make delicious cookies or bread for my family. 

 

30, 저는 편안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30, I also like to have a cup of coffee at a cozy cafe. 

 

31, 우리 집에 놀러오세요.

31, Come and visit us.

 

32,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 That's it for today. Thank you.

 

 

 

같은 내용으로 만든 동영상입니다. 

여러번 반복하면서 영어문장들을 내것으로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